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구리남양주교육청, 교장 대상 상반기 통합회의 개최

기사승인 2024.03.13  16:06:22

공유
default_news_ad1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교육장 서은경)은 12일 구리남양주 지역의 유,초,중,고,특수학교 교(원)장 180여명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상반기 통합회의를 실시했다.(사진)

이 날 통합회의는 2024학년도 구리남양주지역 신임 교(원)장, 전입 교장 및 교육지원청 직원 소개를 시작으로 구리남양주교육 5대 정책으로 ▲미래를 열어가는 교육 ▲역량을 키워가는 교육 ▲교육공동체가 함께 성장하는 교육 ▲모두의 안전을 살피는 교육 ▲학교중심 행정으로 지원하는 교육의 기조 아래 주요 업무를 안내하였다.

주요 업무로 ▲미래교육 지원 ▲교육과정-수업-평가 운영 지원 ▲기초학력보장을 위한 구리남양주 기초학습지원센터 운영 ▲IB 프로그램 공감대 확산 및 관심학교 운영 지원 ▲학교폭력예방 및 교권 보호 운영 ▲미래교육협력지구 ▲생존 수영 운영 등을 안내하여 학교가 교육과정을 운영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하였다.

이어 단위학교 교육활동을 위한 ▲중대산업재해 예방 ▲학교 회계 예산 운용 및 관리 철저 ▲학교시설 개방 ▲소규모 환경 개선 사업 지원 ▲개인정보 관리 철저 및 청렴도 향상을 강조하였다.

서은경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교육장은“교육지원청의 역할을 강화하여 학교 현장과 함께 호흡하는 따뜻한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박지원 기자 8o9o@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동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