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기동부상의,제50회 상공의 날 기념 행사 개최

기사승인 2023.03.20  03:43:57

공유
default_news_ad1
경영대상을 수상한 (주)자야 명제태 대표이사

경기동부상공회의소(회장 문한경)는 지난 15일 제50회 상공의 날 기념 표창·제15회 경기동부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1부 조찬 강연으로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남양주시 미래 비전과 실천전략”이라는 주제로 참석한 기업체 대표들과 강연했으며, 2부 상공의날 및 상공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경기동부상공대상은 올해로 15회를 맞이했다.

이날 행사에는 문한경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 주광덕 남양주시장,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 김한정 국회의원, 회원사 대표 등 각 기관장 및 경제 단체장과 기업CEO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제50회 상공의날 기념 표창식에서 경영대상에는 ㈜자야 명제태 대표이사가, 경영금상에는 ㈜원일산업 원호봉 회장, ㈜그린명품제약 이성욱 대표이사, 쌍용금속㈜ 박미순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이날 문한경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상공의날 표창 및 경영대상·경겸영금상을 수상하신 대표님들께 축하드린다. 최근 모든 대표님들께서 원자재 가격 상승, 구인난, 금리 인상 등 기업경영 여건이 많이 어렵다고 말씀하시는데, 긍정적인 사고와 적극적인 대응으로 우리 모두 잘 이겨내야 한다. 우리 상공회의소도 회원사분들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항상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고 함께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박현기 기자 jcnews8090@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동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