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사단법인 휴먼리커버리, 남양주시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 기부

기사승인 2022.09.30  08:50:17

공유
default_news_ad1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29일 (사)휴먼리커버리(대표 김대성)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1,000만 원을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서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신영미)를 통해 기부했다고 밝혔다.(사진)

이날 전달식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 신영미 서부희망케어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금 ‘건강하고 행복한 밥상’이라는 주제로 과일꾸러미와 김장김치를 만드는 데 사용되며, (사)휴먼리커버리 회원들과 서부희망케어센터 직원들이 함께 모여 손수 김장을 담그고 꾸러미를 준비해 영구임대아파트단지 입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사)휴먼리커버리 김대성 대표는“우리의 작은 관심과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행복으로 전달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살피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취약계층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후원자들의 나눔이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감동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사)휴먼리커버리는 남양주시 별내동에 소재한 비영리 법인으로, 선교활동 및 장학사업 등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현기 기자 jcnews8090@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동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