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쟁'에서 '협력'으로, 김용민-주광덕 초당적 협력키로

기사승인 2022.08.18  10:37:42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용민의원,시 현안해결위해 도 차원의 협력 이끌어 낼 것

주광덕 남양주시장과 면담하고 있는 김용민 국회의원

21대 총선 남양주병지역구에서 여 야 후보로 격돌했던 국민의힘 주광덕남양주시장과 민주당 김용민 국회의원이 산적한 남양주시 현안해결을 위해 초당적으로 협력키로 했다. 

주광덕 시장과 김용민 의원은 17일 오전 남양주시청사 시장실에서 만나 산적해 있는 남양주 지역 현안들에 대해 논의하고 협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용민 의원실에 따르면, 김용민 의원이 건넨 취임 축하 인사와 더불어 주광덕 시장의 답사로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면담이 시작됐다고 밝혔다.

면담에서는 남양주가 안고 있는 각종 문제들과 지역 현안들에 대해서 김용민 의원과 주광덕 시장의 입장을 서로 확인했으며, 이에 남양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주거환경 개선 등을 위하여 초당적으로 협력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 날 논의된 사항은 남양주시 종합병원 유치의 건을 포함하여 ▲대심도터널 ▲지하철 6호선 ▲강변북로 가변 차로제 실시안 ▲첨단미래산업단지 조성 등이다. 이외에도 교통, 환경, 산업 분야 전반에 걸쳐 남양주 지역 현안들에 대하여 폭넓게 논의가 이루어졌다.

김용민 의원과 주광덕 시장은 실무진 차원에서 원활한 소통을 통해 강조하고 차질 없이 해당 사업들이 추진될 수 있도록 배석한 실무진들에게 당부했다.

김용민 의원은 "앞으로도 주광덕 시장과 자주 소통하며 지역의 현안들을 지혜롭고 신속하게 해결하는데 지역구 의원으로서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용민 의원실은 주광덕 시장과의 면담에 이어 김동연 도지사와의 면담이 예정되어 있어 지역 현안 문제들에 대해 도차원의 협력도 이끌어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현기 기자 jcnews8090@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동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