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기도사회서비스원,도민산대 신규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기사승인 2022.07.13  22:58:10

공유
default_news_ad1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이 경기도민 대상으로 신규사업 발굴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8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경기도민의 복지 수요를 적극 파악하고 체감높은 맞춤 돌봄사업을 발굴하고자 마련하게 됐다.

공모주제는 경기도 복지서비스 발전을 위한 △공공성 강화 인프라 확장사업 △복지사각지대 해소 신규사업 △사회복지종사자 처우개선 지원사업 △사회복지시설 협력·지원하는 민간지원 사업 등의 아이디어를 포함하는 내용이면 된다.

신청은 도내 복지서비스에 관심있는 경기도민 누구나 가능하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 홈페이지(gg.pass.or.kr)에서 서식을 내려받아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구글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시상은 창의성, 실현가능성, 효과성,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최우수상(1명), 우수상(2명), 장려상(3명)을 선정해 상장과 상금(총 100만원)을 수여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내년도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사업계획 자료로 활용된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 관계자는 “이번 공모를 통해 경기도민이 원하는 복지서비스 발굴하고 도민의 삶 가까이서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돌봄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서비스원이 경기도민을 위해 더 세심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사회서비스원(☎031-882-8579) 기획예산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경기도민이 행복한 돌봄기본권 실현을 위해 영유아부터 노인까지 돌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속시설로 종합재가센터, 어린이집, 다함께돌봄센터가 있으며 노인상담, 노인보호, 노인일자리, 지역사회서비스, 장기요양요원, 노인맞춤돌봄 등 경기도 광역 차원에서 지원하고 있다.

 

 

박현기 기자 jcnews8090@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동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