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구리시,온라인 관객 5만명 참여 경기정원문화박람회 폐막

기사승인 2021.10.25  19:44:31

공유
default_news_ad1
구리시 장자호수공원

구리시 장자호수공원에서 8일부터 24일 까지 열린 ‘제9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가 온라인 누적 방문자 5만여 명을 기록하며 폐막했다. 

구리시가 주최한 이번 박람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됐다 

주최 측은 대회 기간 중 5만여 명이 넘는 방문객이 23편의 영상과 사진으로 기록된 정원, 교육, 문화 콘텐츠를 감상하는 등 큰 호응 속에 박람회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온라인 박람회 영상은 ▲박람회 주제 영상 ▲디자이너 정원작가 해설 영상 ▲시민정원, 생활정원, 대학생 정원 스케치 영상 ▲전문가와 함께하는 정원이야기, 미니정원 만들기 교육 영상 ▲정원 음악회, 샌드아트 애니메이션 문화 영상 ▲정원과 함께하는 작가 나레이션 영상(V-log) 등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영상은 박람회 기간이 끝난 이후에도 유튜브 채널([구리]제9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을 통해 언제든지 감상할 수 있다.

안승남 시장은 “이번 박람회 주제인 ‘정으로 물드는 뜰’처럼 ‘정’으로 똘똘 뭉쳐 구리시의 ‘뜰’인 장자호수생태공원에서 코로나19 위기를 이겨내려는 시민 의지를 담아내고 싶었다.”며, “그 결과 온라인 박람회라는 새로운 대안으로 결실을 이루어 낼 수 있어서 기쁘고, 이번 정원문화박람회 개최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구리시를 ‘정원 도시’로 발전시켜 독보적인 브랜드로 탄생시키겠다.”고 전했다. 

박현기 기자 jcnews8090@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동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