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남양주시립합창단 오페라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공연

기사승인 2021.07.08  22:05:50

공유
default_news_ad1
오페라 공연 포스터

남양주시립합창단은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다산아트홀에서 오페라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공연을 개최한다.

오페라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는 이탈리아의 유명 작곡가인 피에트로 마스카니(Pietro Mascagni)의 작품으로, 1980년대 시칠리아 섬에서 벌어지는 남녀 간의 사랑과 배신, 복수를 가감 없이 그린 작품이다.

대표적인 곡으로는 합창곡 ‘오렌지 향기는 바람에 날리고’와 아리아 ‘어머니도 아시다시피’, ‘오 미소 짓는 꽃같이 아름다운 로라’가 있으며, 합창단의 하모니에 두 대의 엘렉톤과 오케스트라가 함께 어우러져 한층 입체적인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의 총 감독·지휘는 고성진 지휘자, 연출은 허복영 교수가 맡았으며, 시골 처녀 산貽 역으로 합창단원 한초원(알토)과 수원대 성악과 이현정 교수가, 젊은 병사 뚜릿두 역으로는 합창단원 신성면(테너)과 우필명(테너)이 나선다.

또한, 합창단원 고광석(베이스)과 홍승진(베이스)이 알피오 역을 맡았으며, 김다나(알토)와 이지연(알토)이 각각 루치아와 로라로 출연한다.

공연 티켓은 남양주시 티켓 예매 사이트(https://culture.nyj.go.kr/home/1)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관람료는 1층 1만 원, 2층 5천 원이다.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과 예술진흥팀(☎031-590-2475)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지원 기자 8o9o@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동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