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남양주 이석영도서관,제13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CineLive Festa’ 운영

기사승인 2021.07.08  21:52:48

공유
default_news_ad1
이석영 뉴미디어 도서관이 24.5일 양일간 개최하는 13회 DMZ국제 다큐멘터리영화제 안내 포스터

남양주시(시장 조광한)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은 24일과 25일, 양일간 제 13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와 함께하는 ‘CineLive Festa’ 공연 및 다큐멘터리 상영을 진행한다.

‘CineLive Festa’는 영화제 개최 전 다큐멘터리와 관련된 다양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프리페스티벌」의 일환으로, 고양시, 의정부시 등 경기도 지역 내 문화 예술 공간을 활용해 매월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7월에는 뮤직아트홀, 레코딩 및 댄스스튜디오 등 전국 최초 뉴미디어 특화 시설을 갖춘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에서 ‘CineLive Festa’가 진행되며,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24일에는 탱고 장르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며, 고상지 트리오의 탱고 음악과 함께 김주영, 설원준 댄서의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는 공연에 이어 전설적인 탱고 댄서 커플의 이야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라스트 탱고>가 상영된다.

25일에는 밴드 비틀즈와 관련된 공연과 영화가 준비돼 있으며, 비틀즈의 트리뷰트 밴드(tribute band) ‘타틀즈’의 무대 후 <비틀즈: 하드 데이즈 나이트>가 연이어 상영될 계획이다.

 ‘CineLive Festa’는 코로나19와 한정된 좌석으로 직접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관객들을 위해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유튜브 채널과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031-595-7727)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지원 기자 8o9o@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동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