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남양주도시공사,센트럴N49개발사업 공동사업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0.09.22  11:35:44

공유
default_news_ad1
남양주도시공사 신동민 사장(왼쪽)과 부산은행 신동훈 서울 CIB센터장이 21일 공동사업 협약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남양주도시공사(사장 신동민)가 21일 센트럴N49개발사업(평내동660-6) 추진을 위하여 우선협상대상자인 센트럴N49개발사업 컨소시엄과 공동사업협약을 체결했다.

컨소시엄에는 (주)부산은행, ㈜엠디파트너스, ㈜더피알커뮤니케이션, ㈜어스나인, ㈜대도산업건설, ㈜세종피앤디, ㈜요산요수과 참여하고 있다. .

이날 협약식은 코로나19 여파로 약식으로 진행하였으며 남양주도시공사를 비롯하여 최소 인원의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남양주도시공사 신동민 사장과 컨소시엄 구성원들이 사업협약서에 공동서명 했다.

신동민 사장은 “시유지 개발이라는 특수성으로 인해 주차전용건축물 등 주민편의 시설의 확충과 공공성 확보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가 크며, 제안해 주신 여러 사업방안들이 더욱 발전된 대안들로 반영되어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남양주시의 랜드마크로 부상할 수 있는 건축물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센트럴n49 조감도

센트럴 N49개발사업은 평내동 660-6번지 일대에 최대 49층 규모의 주상복합건축물과 주차전용건축물을 신축하는 사업이며 이번 협약체결로 사업추진에 본격적인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박현기 기자 jcnews8090@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동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