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구리시,사랑의 김장담그리 릴레이 행사

기사승인 2019.11.21  12:38:38

공유
default_news_ad1
19일 구리시청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담그기'행사

구리시(시장 안승남)에서는 19일부터 20일까지 시청 광장에서 구리시새마을회(회장 곽경국) 주관으로 김장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구리시가 사업비를 보조하고 구리시새마을회와 구리시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이사장 이소범)이 함께 각종 필요한 물품과 인력, 장비를 지원 하여 4,000여 포기의 김장 김치를 담갔다.

이날 담근 4,000여포기의 김장김치는 구리시 8개동의 독거노인 가정과 청소년 쉼터 및 복지 사각지대의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안승남 시장은 “추운 날씨에도 이웃을 위해 사랑 나눔을 실천한 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많은 분들의 봉사와 후원으로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우리의 온정을 나누며 삶을 따뜻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곽경국 구리시새마을회장도 “행복이 가득한 즐거운 마음으로 적극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많은 분들의 도움과 정성으로 버무린 김치가 우리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사랑의 온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리시는 지난 11월 6일 교문1동 새마을부녀회 김장 담그기를 시작으로 바르게살기운동 구리시협의회,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에서도 소외 계층을 위한 김장 나눔 봉사에 동참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담그기 릴레이를 펼치고 있다.

박현기 기자 jcnews8090@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동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